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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Sense guidebook

애드센스와 Google Ads의 차이점

by 강귤00 2023. 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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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광고 영역에서 Google은 애드센스와 Google Ads라는 두 가지 주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둘 다 온라인 수익 창출 및 광고를 위한 효과적인 도구로 사용되지만 고유한 목표를 가진 고유한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애드센스와 Google Ads의 차이점을 밝히고 게시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애드센스: 디지털 자산으로 수익 창출

  • 게시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Google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소유자, 블로거 및 포럼 관리자가 온라인 자산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 게시자는 디지털 자산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으며 광고 조회수 및 사용자 참여를 기반으로 수익을 얻습니다.
  • 애드센스와 함께 Google은 Google Ad Manager 및 AdMob을 포함하여 각각 고유한 기능과 이점이 있는 게시자를 위한 추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 Ad Manager, 애드센스 및 AdMob을 비교하면 사용 가능한 다양한 게시자 지향 제품을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비즈니스 성장 및 판매 촉진

  • Google Ads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려는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 광고주는 Google 검색결과와 광범위한 게시자 웹사이트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은 Google Ads를 활용하여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며 전반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Google Ads를 통해 광고를 시작하려는 광고주는 www.ads.google.com을 방문하여 사용 가능한 다양한 광고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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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와 Google Ads의 주요 차이점

  • 대상 고객: 애드센스는 디지털 자산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게시자를 대상으로 하는 반면 Google Ads는 제품 또는 서비스 홍보에 중점을 둔 광고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 목표: 애드센스는 광고 노출 및 참여를 기반으로 게시자를 위한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하는 반면, Google Ads는 비즈니스 성장 촉진, 매출 증대 및 광고주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광고 게재위치: 애드센스는 게시자의 웹사이트, 블로그 및 포럼에 광고를 표시하고 Google Ads는 검색 결과 내 및 게시자 웹사이트 네트워크 전체에 광고를 표시합니다.
  • 수익 모델: 게시자는 광고 보기 및 사용자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을 얻는 반면, Google Ads를 사용하는 광고주는 클릭, 노출 또는 전환을 기반으로 광고 비용을 지불합니다.

 

애드센스와 Google Ads의 근본적인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게시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애드센스는 게시자가 광고 게재위치를 통해 디지털 자산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Google Ads는 광고주에게 제품을 홍보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Google 제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 게시자는 수익원을 극대화할 수 있고 광고주는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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